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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ONE ROOM - The East - grandaizer21

grandaizer21
polycounter lvl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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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ndaizer21 polycounter lvl 2
-Tool-
3ds Max
zbrush
Substance Designer
Substance Painter
UnrealEngine

-Concept-

I can 't speak English well.
So I'll use the Google Translator
Haha
I think work for a small country to the east, the concept of the Joseon

Imagination and hope to make as many historical research.


(영어를 잘 못합니다...
그래서 구글 번역기를 이용할께요
하하
동방의 나라인 조선을 컨셉으로 작업을 할것같아요

상상과 여러 고증으로 만들수있도록 노력할게요. )

Replies

  • grandaizer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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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randaizer21 polycounter lvl 2
  • grandaizer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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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randaizer21 polycounter lvl 2
    Image of dragon of traditional Korean

    RLiyRU0.jpg

    gogo

    FvxVwig.jpg


    ktpmg5a.jpg

    the east

    This feeling it is I think one fell swoop.
  • grandaizer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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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randaizer21 polycounter lvl 2
    I think it is too difficult trial, the improved workflow.
    Think I'll get a translation help.
    (많은 시행착오 끝에 작업을 다시 할수있었습니다...너무 어렵기도하고...
    번역기의 도움을 받을께요 ㅎㅎㅎ)
    OWPzdKd.jpg

    zbrush base
    (우선 지브러쉬로 베이스 작업을 하였습니다. 3d max에서 로폴및 언랩을 하였습니다..)

    my base wood texture node
    (이 노드는 베이스 나무 재질 노드입니다.. ㅎㅎㅎㅎ)

    bBoDfww.jpg

    texturing
    (언랩이 끝난 모델에 기본재질을 올려서 느낌및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

    6X3qITF.jpg

    more detail add

    apply lacquer..
    (전통적으로 옻칠이라고 합니다.해석으론 apply lacquer 이렇게 나오더군요..
    varnishing 이라고도 해석이 되네요... 전통 적인 느낌을 내기위해 여러 시행착오끝에 나온
    것입니다.. ^^)

    s87F9PS.jpg

    and.. my textureing node
    (텍스쳐링 과정이에요... 이제 세부적인걸해야겠군요...으아아아...
    요기까지 작업을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낸것같네요... 슬프군요...
    엔진도... 공부를 하여야 하는데... 써본적이 없어서 걱정입니다,...)

    9KZNfET.jpg


    다음에 봐요 안놀고 작업하고 있을거에요 ㅠㅠ
    bye~~ cy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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